워크식스는 개발 문의가 오면 환경보호 및 스마트한 진행을 위해서 고객분들께 웹에서 조회가 가능한 전자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자견적서를 상세히 살펴보면 발주사, 사업자번호, 대표, 담당자 등 요소를 직접 기입하거나 수정할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우측 상단에 프린트 버튼을 통해 종이로 출력해 보실수도 있습니다. 


위 견적서 예시 처럼 상세히 항목을 정리하여 고객분께서 불필요한 개발 비용이 지출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결제 방법을 50:50 또는 100 중 선택할수 있도록 하였으며, 입금은행을 선택에 따라 자동으로 사업자사본과 통장사본을 메일로 전달 받지 않고 직접 다운로드 할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워크식스의 문의 부터 개발완료까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 됩니다.


문의 > 필요 시 상담 진행 > 전자 견적서 발행 >  선금 입금 확인 > 담당자 배정 및 상담 > 개발 진행 > 개발 완료

> 잔금이 있을 경우 잔금 확인 > 오류 수정 개발 > 1년 동안 하자보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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