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식스에서 견적 받는 방법은 회원으로 문의하는 방법과 비회원으로 문의하는 방법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회원으로 문의하는 방법 입니다.

여러회에 거쳐 거래를 한 경우 그동안의 견적 내용과 함께 히스토리를 그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http://work6.kr 로 이동 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글쓰기를 클릭합니다.

 



 

 

 

4. 상담 받고 싶은 내용을 작성합니다.

  







5. 답변이 달리면 문의 제목에 말풍선이 나타납니다. 동시에 이메일로 답변이 도착 합니다.



 

 





6. 문의에 대한 답변으로 견적서가 발행되었다고 안내를 받았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메일로 문의 하는 방법 입니다

 

 

 

1. 회사명, 담당자, 문의내용, 연락처을 기재하여 cs@work6.kr 로 문의 메일을 보냅니다. (첨부파일이 있는 경우 첨부하여 보냅니다.)



 


 

2. 견적이 작성된 경우 답변 이메일 내에 링크를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17/02/27 - [IT] - 워크식스에서 견적 확인 후 진행하는 방법






+ Recent posts